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

게시판 상세
제목 Management - Water proof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2-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04

방수 시계의 구조

시계의 종류에 따라 구조는 다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방수시계는 유리패킹, 시계 뒷면의 백패킹, 용두 패킹등의 패킹이 삽입되어 내부 기계에 물이 입수되지 않는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방수 시계의 주의점

시계 사용시 방수 성능을 초과한 높은 수압을 받는 경우, 즉 세차기의 물이나 압력이 강한 수돗물, 샤워기의 물 등이 직접 시계에 닿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비누나 샴푸, 세제 등이 접촉하면 패킹의 노화가 빨라지므로 주의 해야합니다.

온천물에는 금속을 변색, 부식시키거나 패킹을 떨어지게 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입욕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영, 목욕 등은 고장의 원인

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계는 최소한 100ml(10기압)이상이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생활방수라고 알려진 시계의 방수기능은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모든 물과의 접촉에서는 생활방수가 되기 때문에 이상이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5ATM(5기압=50ml)방수 시계는 물 속에서 움직이지 않는 상태에서 기압에 해당하는 압력을 견딜 수 있다는 뜻이므로 실제로 사람이 시계를 차고 50m 깊이에서 활동을 할 수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물속에서는 손목의 움직임에 따라 순간기압이라는 것이 생기는데, 세수나 샤워할때에도 순간적으로 5기압 이상 올라갈 수 있으니 최대한 물 근처를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전체 카테고리 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