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

게시판 상세
제목 Management - Band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2-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29

래더스트랩의 특성

천연가죽을 사용하고 있는 피혁 밴드는 금속밴드보다 수분이나 땀 등의 오염물질로부터 영향을 받기 쉬워 가죽이 손상되고 끊어지거나, 색상이 변조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착용하시는 환경이나 밴드의 상태에 관심을 가지고 손질해 줄 필요가 있으며 물에 닿거나 땀이 많이 나는 운동시에는 착용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래더스트랩의 관리법

물이 묻거나 땀을 흘렸을 때에는 곧바로 흡수성이 좋은 옷감 등으로 가볍게 딱으시고 통풍이 잘되는 곳에 시계를 놓아 주세요.

땀을 많이 흘릴 때 또는 여름과 같이 땀이 많이 나는 계절에는 시계를 조금 느슨히 차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메탈 브레이슬릿의 특성

스테인레스 스틸소재의 밴드 사이에 땀이나 오염물질이 쌓이면 녹이 생길 수 있고, 의류 소매등을 노랗게 변색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시계는 항상 청결하게 유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메탈 브레이슬릿의 관리법

금속 밴드의 오염부위에는 중성세제를 물로 약하게 희석한 액으로 씻습니다.

오염이 심할 경우에는 부드러운 칫솔을 사용하여 배느의 마디 사이 등의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씻어 내십시오.

방수타입이 아닌 시계의 밴드를 씻는 경우에 투명랩 등으로 잘 감싸 시계 본체에 물이 유입되지 않도록 하고, 씻은 후에는 밴드의 마디마디 등에 수분이 남지않도록 마른 옷감으로 깨끗이 닦아낸 후 말려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전체 카테고리 열기 맨 위로